- 고객민원접수센터 안내
- 고객민원접수 작성
- 민원담당자 확인 후 관계자 사실 확인, 재발방지 대책마련
- 접수자에게 처리결과 안내
고객민원 접수 안내
- 재단법인 제주테크노파크의 업무 및 임직원이 제공하는 서비스 관련하여 의견주시면 공정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- 신고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 및 처리과정은 신고하신 분에게만 공개됩니다.
민원 접수자 보호
접수된 내용은 민원접수 담당자만 열람할 수 있으며, 접수자의 신분보호와 불이익 방지를 위해 일체의 개인정보는 비밀로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.
주의사항
- 제보시 실명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작성내용으로 인해 발생 되는 명예훼손, 무고 등 법적 문제에 대한 모든 민·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- 접수하신 민원내용은 사실조사와 함께 개인의 신상에 관한 조치가 따를 수 있으므로, 정확한 사실에 기초한 내용을 기재해 주시기 바라며, 제보자의 성명, 연락처, 신고내용 등이 허위이거나 무기명인 경우, 타인에 대한 단순비방 및 자신의 이익에 국한되는 사상, 본 민원 접수제도의 운영취지와 무관한 제보사항 등은 별도회신 및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